차가운 공기가 아침저녁을 조용히 감싸며 낙엽이 지는 사색의 계절, 겨울이 다가왔습니다.
이번 전시는 ‘겨울의 사색 冬の思索‘ 으로 일본 교토시에서 활동하는 사이류키 작가님과 한국의 진곡요 황승욱 작가님의 특별한 2인 전을 티하우스 하다에서 가집니다. 사색하는 겨울 같은 깊고 고요한 분청 작업들을 선보이며, 한국과 일본의 교류를 통한 뜻깊은 전시입니다. 덤벙, 귀알, 인화와 같은 다양한 기법으로 차茶와 문방사우文房四友를 벗삼아 아름답게 그려낸 작품들을 티하우스 하다에서 만나보시길 바랍니다.
2025.12.17
겨울의 사색 冬の思索
さいりゅうき 사이류키, 진곡요 황승욱 2인 전
프로그램
2024.12.07 - 12.08
작가와의 만남 - 사이류키, 진곡요 황승욱
신청마감
내용
<겨울의 사색 冬の思索> さいりゅうき 사이류키, 진곡요 황승욱 2인 전시 연계 프로그램으로, 찻자리에서 작가와 직접 만날 수 있는 시간을 준비했습니다. 이번 만남에서는 작가와의 소통을 통해 전시 작품에 대한 깊은 이야기와 함께 따뜻한 차 한 잔을 나누는 시간을 가져보시길 바랍니다.
일정
12월 8일 일요일 오후 1시
진행
사이류키, 진곡요 황승욱
2024.11.30 - 12.01
전시 연계 차회 <소춘小春]>
신청마감
내용
티 페어링 차회 [소춘小春]을 준비하였습니다. 임보은 디렉터가 제철 재료로 만든 다식과 차들이 어우러지는 티 페어링 코스를 통해, さいりゅうき 사이류키, 진곡요 황승욱 작가님의 작품들과 함께 10월 말 소설과 대설 사이 첫눈이 내리고 난 뒤의 겨울 속 봄을 느끼실 수 있도록 준비한 찻자리를 경험해 보시길 바랍니다.
〇 메뉴와 차 소개
1 쿠키차와 두부면
2 동장윤다와 꼬막 호박고지밥
3 호우지차와 우도땅콩 뺑드전
4 안동 생강차와 통귤정과
일정
12월 1일 일요일 오전 11:30
진행
임보은 디렉터